44세 김종민 전격 결혼 발표 “신지마저 경악한 상대자 알고 보니” 어떤 상황인지 확인해 보세요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서는 코요태 해체와 김종민 결혼이 오가는 대혼돈 토크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영상에는 코요태 멤버 신지,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맨 이경규와 대화를 나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코요테 빽가 뇌종양 투병 끝에 결국 “김종민의 믿을 수 없는 결정” 어떤 상황인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코요태 해체와 김종민 결혼에 대해 고백?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서는 코요태 멤버 신지,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코요태 해체와 김종민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경규는 “행사를 하면 멤버 3명이 같이 가냐?”라고 궁금해 했고, 신지는 “무조건 3명이서 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이경규는 “종민이와 빽가는 병풍”이라고 말했고, 신지는 “그렇지만도 않다. 내가 파트가 많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신지는 “우리 셋 다 진짜 이상하고 다 다르다. 특별하게 나쁜 애들은 없다.”라고 말하니, 이에 이경규는 “빽가는 똘끼가 있다. 종민이는 ‘1박 2일’을 16년째 하고 있다. 다 바꼈는데 지독한 아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지는 “그냥 성실하고 불평, 불만이 없는 사람이라 그런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이경규는 “종민이가 나한테 내년에 결혼한다라고 그랬다. 맨정신으로 나한테 그랬다.”라고 폭탄 고백했습니다. 당황한 김종민은 “결혼한다고 한 게 아니라 사주를 봤는데 결혼운이 들어왔다고 얘기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자 이경규는 “베트남 촬영을 갔는데 나랑 한방을 썼다. 그때 했던 얘기다. 나한테 사기쳤냐?”라고 버럭버럭했고, 곁에 있던 신지는 “종민 오빠한테 결혼운이 들어왔다고 하더라. 근데 종민 오빠가 결혼해야 나랑 빽가 오빠도 할 수 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또 신지는 “섣부른 판단일 수도 있는데 저는 제가 결혼하면 저는 코요태 못 할 것 같다.”라며 “제 성격상 만약에 아이가 생기면 아이한테 한동안 올인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억지로 막 찾아서 내가 빨리 결혼해야겠다는 마음은 없다. 연애는 사실 하고 싶은데 결혼은 막 하고 싶다는 생각은 없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이경규는 “너가 스톱하면 세 명 다 날아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해외에서 산 여자친구 선물?

이에 앞서 김종민은 “내년에 결혼하겠다.”라며 최근 갑작스럽게 결혼하겠다고 발표하자, 많은 이들의 시선이 그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9월 5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 김종민이 여자친구의 선물을 사다가 신지에게 발각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세상에게 버림받은 자들이란 주제로 김종민, 낸시랭, 박광재, 예원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돌싱포맨 멤버들은 “김종민이 연애 바보라던데….”라며 김종민의 연애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이상민은 “김종민 씨 여자친구가 김종민 씨 생일날 다른 남사친 생파에 갔다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종민씨가 해외를 가면 그렇게 여자친구 선물을 산다던데….”라며 그가 해외에서 여자친구 선물을 산 사실도 폭로했습니다. 김종민이 산 품목이 하이힐이라는 사실도 알고 있었던 이들은 “하이힐을 왜 산거야?, 니가 신으려고 산 건 아닐 거 아냐?”라고 지적했고, 이상민은 “하이힐 판매장을 간다는 건 여친이 지시를 한 거야?”라며 예리한 한 마디를 던지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김종민은 하이힐을 사 준 사실을 인정하며 “맞습니다, 다른 사람이 신었습니다. 저는 떳떳합니다.”라고 말했고, 그러자 김준호는 “하이힐 선물 사 주다가 신지에게 들켰다던데?”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탁재훈은 “신지 선물도 사줬어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고 되물었고 김종민은 “그때 못 사줘서 자꾸 이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다.”라고 하자, 탁재훈은 “최근에 한 뽀뽀가 언제냐?”라며 열애 유도심문을 던졌고 김종민은 “못 빠져나가겠네요”라고 받아쳐 웃음을 주웠습니다.

과거 김종민의 연애

어쩌면 이제 김종민의 결혼은 연예계 숙원 사업 중의 하나로 여겨질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가 “내년에 결혼하겠다.”라고 발표한 만큼 과거 썸을 탔던 여자들 중 결혼 상대자가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과거 공익근무 중이었던 김종민은 주로 공휴일을 이용, 3세 연상의 현영과 몰래 만남을 가져왔다라는 기사와 함께 현영과의 열애설이 불거져 폭발적인 화제를 불렀습니다. 한 매체는 그동안 여러 차례 열애설이 났음에도 불구하고 사실을 극구 부인했던 두 사람은 서울 삼성동 김종민이 거주하고 있는 빌라 주차장에서 만나,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라고 전했습니다.

매체는 또 이들의 데이트는 새해 첫날뿐 아니라, 당시지난해 12월 25일과 29일에도 들통났다라며 두 사람의 비밀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25일엔 현영이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타고 김종민의 빌라 주차장으로 와서 만났고, 29일엔 김종민이 카니발 승합차를 몰고 현영이 사는 청담동 모 빌라 주차장으로 가서 만났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선 2006년 9월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여걸식스괌 특집에서 술기운을 빌린 김종민이 현영에게 취중 고백을 하면서부터 두 사람의 열애설은 심심치 않게 불거져 나왔습니다.

당시 김용만이 “시청자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신다.”라고 하자, 현영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언제부터라고 딱히 말할 수는 없고, 함께 일하다 보니까 친해지게 됐고, 친해지다 보니까 좋은 감정이 생기게 됐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김종민이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임에도 꾸준히 만남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2009년 초부터 연예가에서 결별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은잘 만나고 있다라며 부인했고,섹션tv 연예통신의 새 코너현영의 패션& 스타 기자 간담회`에서도 현영은 김종민과의 결별설을 일축했습니다. 당시 현영은 “김종민과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남녀 사이가 싸울 때도 있지 않으냐? 부부도 그런데 그냥 그런 것이다.”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그러나 이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은 2009년 4월 7일, 두 사람은 15개월 여 만에 결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현영의 측근은 두 사람은 간담회 이후인 “지난 3월 말이나 4월 초께 연인 관계를 완전히 정리하고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어 현영이 “방송 활동으로 바쁘고, 김종민은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느라, 자주 만나지 못해 관계가 소원해졌기 때문”이라고 이별 사유도 함께 귀뜸하며 두 사람을 응원하던 대중에게 아쉬움을 안겼습니다.

또 다른 인연 공개

한편 김종민은 불과 얼마 전에도 공개적으로 연애 사실을 알린 바 있습니다. 지난 2018년 한 연예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팅을 통해 만난 상대와 좋은 인연을 맞은 사실을 공개한 것입니다. 그의 연애 상대는 TV 조선의 기상캐스터인 황미나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방송 말미에서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대중들의 시선이 쏟아지는 것에 대한 부담과 김종민의 바쁜 스케줄이 이별의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이 당시에도 김종민은 방송 초반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여 황미나의 마을을 쉽게 열지 못했습니다. 이후 용기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적으론 좋게 마무리될 수 없었습니다. 이에 비슷한 결과가 이어지면서, 김종민은 공개 연애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방송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과거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김종민은 알고 봤더니, 아버지를 일찍 여의었고 소년 가장으로서 안 해본 일이 없을 정도로 무척 고생했다고 합니다. 그는 엄청 긍정적인 사고관을 가지고 있는데 “난 꼴찌가 좋다. 일등이면 그것이 부담스럽다. 내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가 나 같은 꼴찌도 하면 된다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서다.”라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종민 씨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결혼을 해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하루빨리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이제 김종민의 결혼은 연예계 숙원 사업 중에 하나로 여겨질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에게 내년에 결혼운이 들어왔다고 하니, 과연 그가 언제쯤 결혼을 할지, 어떤 배우자를 만날지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영상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