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년 20세 아이돌 가수 갑작스런 비보 “하루 전에 올라온 충격적인 사진.jpg”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이 가수를 알고 계시는가요? 그룹 스펙트럼의 김동윤이 방년 20세로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김동윤의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는 “갑작스럽게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과거 양현석에 극찬받던 신예 가수 김동윤의 안타까운 소식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향년 31세 여가수 안타까운 선택 “승용차 안에서 남성 2명과 함께” 그녀의 안타까운 인생사를 확인해 보세요

가수 데뷔

1998년 6월 3일에 태어난 김동운은 대한민국의 보이그룹 스펙트럼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랩을 맡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버지의 권유로 별 관심 없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으나, 선배들의 무대를 접하게 되며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소망이 커졌고, 점차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JTBC 믹스나인에 참가해, 포지션 배틀에서 2PM의 히트곡 ‘우리 집’ 무대를 꾸몄습니다.

당시 완벽한 칼군무와 섹시한 퍼포먼스로 1위를 차지했고, 양현석은 “‘믹스나인’ 결승전의 데뷔 조를 보는 것 같았다.”라며 극찬하였습니다. WYNN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유일하게 기획사 투어에서 합격했으며, 남자부 최종 21위로 마감하였습니다. 데뷔 전 믹스나인에 참가해서 인지도와 함께 팬층이 생겼고, 2018년 5월에 그룹 스펙트럼으로 데뷔했습니다.

첫 앨범 ‘Be Born’을 발표했습니다. 스펙트럼은 데뷔곡 ‘불붙여’로 다수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김동윤은 잘생긴 외모와 재능으로 주목받았습니다. 믹스나인 때부터 지켜봐 온 팬들도 있었고 비주얼도 좋아서 기대되는 멤버였습니다.

사망 전날에 근황 사진 공개

김동윤은 사망 전날에도 공식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했었습니다. 마지막 모습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김동윤은 다른 멤버와 함께 환하게 웃었습니다. 또한 이날 SNS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을 만났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윈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카페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돼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이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고인의 여동생이 남긴 글

그런 가운데 여동생이 남긴 글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사망 소식이 알려진 뒤 김동윤의 여동생이 온라인에 게재한 게시물이 함께 퍼졌습니다. 그는 ‘고인 김동윤’이라는 이름이 적힌 명패를 촬영해 올리면서 “세상에서 하나뿐인 오빠가 하늘나라로 떠났습니다. 하늘나라에서 꼭 행복하라고 정말 정말 꼭 행복해야 한다고 마지막 인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여동생은 댓글에서 “우리 오빠 키도 크고 엄청 잘 생겼다”, “하늘나라에서 질투했나 보다”, “아무리 그래도 21살인데 너무했다.”라며 슬픈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팬들의 추모

대중의 추모 물결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직 21살밖에 되지 않은 젊은 스타가 세상을 떠났다는데 “안타깝다”라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 “젊은 나이에 정말로 안타깝다”라는 반응이 대다수였습니다. 그 슬픔과 아픔의 크기를 다 이해할 수는 없지만, 대다수의 대중은 고인이 된 김동윤 군의 사망 소식에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당연한 예의를 갖추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